본문 바로가기

과일

바나나에 대해서 / 바나나의효능 / 바나나의장점 / 수험생에게좋은음식


>




바나나는 달콤한 과일의 대명사 인것같아요


마트에 갈때마다 있어서 접하기도 쉽고 


껍질까기도 수월한 과일.. 


바나나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나나의 효능


1.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저열량 음식이고 나트륨이 적게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2.노화방지


바나나속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과 폴리페놀이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의 독소를 빼주는 항산화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네요







3.빈혈 예방


바나나속에는 철분이 들어있어서 빈혈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4.기력회복


80%가 탄수화물으로 이루어져있고 간단하게 배를 채울수 있는 과일이라


기력회복에 좋다네요 그리고 칼슘이 풍부해서 수험생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