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일

달달함의 극치 메론의 효능/장점,노화방지/항산화작용과일





메론은 마트에사서 일주일동안 집에서 실온에 나둬서


익혀둔 다음 먹는게 당분도 높고 물렁물렁하고 맛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이에요 ㅠㅠ


아 먹고싶다






제가 메론을 먹기전에 


메로나를 맨처음 먹어봤죠 


그래서 메론이 메로나 맛인줄 알았어요 -_-ㅋㅋ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메론을 먹으니깐 메로나 보다는 덜달더라구요


이런 메로나 설탕덩어리 같으니!


근데 집에 가만히 2주정도 나두고 그후에 먹으면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 


자 그럼 메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1. 항산화 작용!! 


항산화 작용 ..전이거면 됩니다 ㅋㅋㅋ 항산화작용은 노화를 억제해주거든요


주름많으신분들 마니마니 드세요^^ 저도 주름생기기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2.다이어트에 효과적


열량이 낮아서 다요트에 효과적이에요 


근데 많이먹으면 역시 살 ㅋ찜 ㅋ


3. 변비에 좋다


섬유질 덕분에 po응가wer








4. 피로회복에 좋다


비타민이 많아서 피로회복에 좋아요


근데 과일은 거의다 피로회복에 탁월한듯.. 


당장에 핫식스가 땡기고.. 레드불이 땡겨도 드시지마시고


꾸~준히 과일드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일찍일어나고 쌩쌩해질거에요 ㅋㅋㅋ



5. 항암효과에 좋다


리코펜 성분이 들어있어서 항암효과에 좋다네요


한국인 사망률 1위 암은 진짜 예방해야합니다


여러분 병걸려서 힘들어하지마시고


미리 좋은거 먹고 안좋은거 멀리해서 우리 건강하게 살아요 ㅠㅠ



이상 메론에 대한 잡다한 주저리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