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일

포도에 대해서 장점 / 효능 /포도디톡스 / 여드름에좋은음식







제가 포도를 좋아하는데요 과일킬러입니다 


포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7~9월에 제철인 포도!



안에 씨발라먹는게 귀찮지만 거봉같은 포도를 먹으면 만사오케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도는 머루랑 거봉입니다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좋아서 먹으면 여드름에도 좋아요


사과 디톡스도 유행이지만 전 포도디톡스도 해봤어요


결과는 ?여드름이 쏙 들어갔어요


자 그럼


포도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어서 피로회복에 짱!이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답니다


2. 레스베리트롤 성분덕분에 암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3. 퇴행성 질병에 좋아요


4.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해요


5.이뇨작용에 좋아요









6.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빈혈에도 도움이 돼요


7.위장을 좋게해요


8. 해독작용을 해요


그외 등등 여러가지 좋은 점이 많네요 포도 논문하나 안나오나요? -_-?


만병통치과일이네요 부작용도 없다고 하니 과식하지 마시고 마음껏 드시면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