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일

복숭아의효능 손오공이탐내는과일/니코틴분해과일/피로회복/원기회복/피부미용







손오공도 탐내고 남녀노소 탐내는 과일 복숭아


저도 이번여름에 복숭아 한가득 먹었었네요 ㅠㅠ 


달달하고 너무 맛있는 과일이죠^^


오늘은 복숭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복숭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원기 회복


복숭아는 여름철에 빛을 발하는 과일이에요


그래서 여름철에 먹으면 원기를 회복시켜 준답니다


수분이 많으면서도 참외나 수박같이 몸을 차갑게 하지 않는다고 해요

수분유지~ 체온도 유지~ 


2. 피로 회복


복숭아 안에 포함되어있는 당분이 피로회복에 좋다고해요


당분뿐만 아니라 구연산과 사과산이 들어있어 건강에 더욱 좋다고 하네요


3. 암예방


복숭아는 암예방에 탁월합니다


4. 피부미용


비타민 c 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좋고


주름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5. 노화방지


항산화효과를 내는 비타민 c 덕분에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어요


6. 니코틴 해독


담배를 많이 피시는 분들에게 좋은 과일이에요


니코틴해독을 해주거든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 이겠네요


7. 무좀에 좋다


복숭아로 치료액을 만들어 무좀에 바르면 


무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옛 민간요법에서도 나왔었죠 


제 생각이지만 바르는것 보다 먹는게 훨씬 좋을것 같기도 해요^^;


이상 장점밖에 없는 복숭아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요즘은 복숭아도 잼으로 많이 먹는다면서요?







복숭아 쨈도 먹어보고싶네요 츄릅츄릅


그리고 복숭아의 가장 큰 장점은 


껍질채로 먹어서 귀찮지 않다는거~~~ 


앞으로 복숭아 많이 먹어야 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