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마녀사냥 천이슬, 방송 나올때마다 뜨네요







아는 지인분이 자기 아는 사람이 연예인이다 하고 보여준 분이 바로 천이슬씨


저는 그당시에 천이슬 씨가 이렇게 뜰지 몰랐어요 


뜨다 말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떴더라구요 


학창시절때도 천이슬은 남자들한테 인기가 많았답니다 ㅋㅋ


성형전에도 여전히 미모가 돋보여서 말이죠.. 부럽





이번에는 인간의 조건으로 뜬게 아니라 마녀사냥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양상국씨와의 관계에 대해서 말해주고 있는데


제 생각에는 일단 오래 갈것 같기도 하고 ..


천이슬씨가 실제로 성격 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뜨려고 만나는건 아닌것 같아요


근데 많이 떴다는건 함정


이날 천이슬씨는 양상국씨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방송에서는 유하고 약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남자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체부위에서 가장 자신있는 부위가 엉덩이고


자신없는 부위가 가슴이라고 밝혔습니다


??


몸매도 좋으면서.. ㅋㅋㅋㅋㅋ


쨋든 천이슬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