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준형 퇴출 이유?? , GOD퇴출을 논하다 ,한고은과의 열애







세바퀴에 박준형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준형씨가 기자회견때 울었던 적을 김구라씨가 언급하며


그때 왜 울었냐 라고 질문 하였고


박준형씨는 '억울해서 울었다 ' 라고 대답하며 퇴출 이유를 설명 했는데요


박준형씨는 2001년 9월 한고은씨와의 열애설이 나고 


god활동에도 많은 지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속사에서 퇴출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일보다는 사랑을 열심히 집중하는 타입이라 멤버들도 이리저리 불만이 많았을 터였을텐데요


안타깝지만 13년이 지난 지금은 웃으면서 말할수 있는 이야기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