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파격적인 비키 바리새인 출연 , 섹시미가 흘러넘치는 비키






달샤벳 전 멤버 비키씨의 비키니 입은 모습이 화제입니다


진한 핑크 립스틱에 아이라인과 뽀얀 피부는 


남심들의 마음을 녹여버립니다


호피무늬의 비키니는 정말 섹시하기 짝이 없네요




비키씨가 파격적인 노출 영화 바리새인으로 


어제 화제가 된 바가 있었는데요


오늘도 트위터에 올린 셀카 한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력덩어리 소유자 시네요 -_-ㅋㅋ


저도 곧 바리새인 보러 가야 겠습니다 비키씨보러


달샤벳때 보다 훨씬 더 뜨셨네요 정말 기분좋으시겠어오


앞으로 수많은 팬들을 지지할 거라고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