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이수역 사고 / 안타까운 대중교통 사고 ㅠㅠ






또 지하철 사고가 일어났네요


다른 대중교통보다 사고 빈도수가 높은 것 같아요


거의 스크린도어 관련되서 많은 분들이 목숨을 잃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스크린 도어가 없을때는 더 많은 사상자가 나왔죠


저도 예전에 지하철 탔었을때 일인데


 앞앞 호선에서 어떤분이 투신하서 자살한 것을 겪은적 있거든요


때문에 지하철못타고 ..버스타고 집에 갔었죠


뭔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ㅠㅠ





이번에는 이수역에서 


스크린도어에 할머니께서 끼이셔서 


목숨을 잃었다고 하네요










기관사분의 부주의와 


할머니께서 문이 닫힐즈음에 무리하게 들어가셔서 사고가 났는가 봅니다 ㅠㅠ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