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도현 동용대회 딸 위해서 반주 ...

B의 콘서트날 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윤도현은 딸의 동요대회에 피아노 반주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있는데요,


동요대회가 YB의 콘서트 날이였고, 콘서트 리허설과 딸의 동요대회 시간이 겹쳤다고 합니다


그러나 윤도현은 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무리해서라도 동요대회 반주를 강행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수많은 콘서트나 무대에 서는 윤도현도 딸의 동요대회는 긴장 되었는지


누워 자면서도 동여대회의 연주가 틀릴까봐 악보를 떠올리고,


당이에는 손이 바들바들 떨정도로 긴장 했지만 다행히 반주를 잘 마쳤다고 합니다.


딸이 윤도현을 향해서 웃을때는 눈물을 왈칵 쏟았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동요대회와 같은날 이었던 YB 의 콘서트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윤도현의 이러한 이야기는 8일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