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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바이크

코란도스포츠 소개 . 제원 . 가격 . 2륜 4륜 연비 등등 코란도스포츠의 모든것.

무쏘스포츠 , 액티언스포츠에 이은 쌍용의 3번째 픽업차량 코란도 스포츠의 모습과 가격 제원 성능등이 모두 공식 공개 되었습니다.
코란도라는 이름을 계승하면서 코란도 스포츠라고 이름을 붙였지만,
영락없는 액티언스포츠의 외관에 카이런의 실내를 합쳐놓은 느낌을 주며,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 합니다.

코란도 스포츠는 suv 를 베이스로한 픽업트럭으로 sut 라고도 불리우는 차량 입니다.
1,2열 승객 탑승이 가능하면서도 28,500원의 저렴한 자동차세가 큰 매력이며, 레저나 업무를 위한 다양한 화물 적재가 가능합니다.
또한 유로V 엔진으로 디젤임에도 환경개선 부담금이 면제 되며,
개인사업자라면 10% 부가세 환급도 가능합니다.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베젤 램프, 그리고 액티언과 차별화 되는 엣지 스타일로 꾸며진 모습입니다
하지만 코란도와의 연관성을 찾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옆라인은 영락없는 액티언스포츠 그대로 입니다.
새로운 차량이라고는 하지만 액티언 스포츠의 페이스리프트 정도로 보여지는 것도 괜한일은 아닐 듯 합니다.


코란도 스포츠는 e-XDi200 ACTIVE 엔진을 채택 합니다.
코란도C 의 e-XDi200 엔진이 181마력이지만, 코란도 스포츠의 특성에 맞추어 디튠되었습니다.
LET(Low end Torque) 한국형 디젤엔진이라고 쌍용에서는 강조하고 있는데요,
1,500rpm 부터 2,800rpm 까지 36.7토크가 유지되어 중저속구간의 성능에 신경을 쓴 모습을 보여줍니다.
연비또한 2WD 6단 수동기준 15.6km/L 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토의 경우 6단 오토 13.5km/L 이며, 4WD 모델은 오토만 나오며 12.8km/L 의 연비를 보여줍니다.


카이런이 바로 떠오르는 실내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입니다.
네비게이션의 화면이 커진게 눈에 뜁니다.


화물차로 구분되지만 실용도는 대부분 승용입니다
코란도스포츠는 5인 승차가 가능한 차량이며, 2열은 28도의 등받이 각도가 나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열선씨트는 전 등급 기본으로 적용되며,
운전석과 조수석 전동 파워씨트는 최고가 사양인 CX7(4WD) VISION 에서만 제공됩니다.


변경된 계기반은 붉은 배경으로 이루어졌으며,
중앙부 LCD 창은 트립컵퓨터 기능은 물론 평균연비와 순간연비를 보여줍니다.
크루즈컨트롤 기능도 전등급 기본 탑재됩니다.


6.5인치 네비게이션(전등급 옵션 1,200,000원) 이 적용되며,
하이패스(ETCS) ECM 룸미러는 최저가 등급인 CX5 ECO 를 제외한 전 모델에 기본 탑재됩니다.
풀오토 에어컨은 여전히 좌우독립형이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2WD CX5 는 최고등급 PASSION 에서 적용, 4WD CX7 은 PASSION 과 VISION 에 적용 됩니다.


다양한 순정 옵션의 적용도 가능합니다.
넛지바 = 187,000원 / 스키드플레이트 앞뒤 = 198,000원 / 트레일링 히치 = 770,000원 / 블랙박스 = 165,000원
단, 트레일링 히치는 4WD 모델만 선택 가능합니다.


순정 하드탑(데크탑)은 913,000원 입니다.

쌍용자동차의 코란도스포츠 공식 제원표 입니다.

판매가격은 CX5 (2WD) 2,041만원 ~ 2,327만원
CX7(4WD)는 2,431만원 ~ 2,723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