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통아저시 수입 유명세에 비해서 모자란 ..

30대라면 누구나 기억할 통아저씨 ... 작고 왜소한 몸으로 좁은 링을 통과하는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특히 통아저씨가 추던 일명 통춤은 십수년전 크게 웃음을 주기도 했던 추억입니다.

요즘에도 가끔 TV 에서 얼굴을 볼수가 있었는데,
통아저씨의 유명세에 비해서 그는 밤업소를 돌아다니며 생계를 유지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2010년에는 막내딸과 밤업소에서 15분간 공연을 하고 하루 5만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출연료 지급을 미루면서 무대에 서는 횟수까지 줄었다고 합니다.

이후 일본 방송사에서 업소로 협의 없이 그의 공연을 촬영하러 오는 해프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통아저씨와 협의 없이 업소주인의 일방적 계약이 였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그는 업소를 나왔고, 이후 출연료를 받기 위해 경찰과 구청으로 갔지만 도움을 받지 못하고
오히려 영업방해로 업주가 고소하는 해프닝까지 겪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결론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10대~20대 시절 TV 를 틀면 항상 우리에게 웃음을 주던 통아저씨 ..
30대라면 누구나 추억할만한 통아저씨의 기억...
반짝했던 그의 유명세에 비해서는 여전히 너무도 어렵게 사시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