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완규 수입 공개 ~ 예전보다 50배 정도 늘어 ? 박완규 새집도 공개

부활출신의 보컬 박완규가 KBS2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수익을 공개 했습니다.

정확한 금액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이전보다 50배 정도 늘었다고 했는데요,

박완규의 수입은 이전에 평균 한달 80만원 정도 였으며,

천년의 사랑을 부르던 시절에도 100만원 정도 월급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 시절보다 50배 정도 늘었다면 대충 계산이 되시죠?

방송에서 박완규 새 집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데뷔 16년만에 단칸방 생활을 정리 했다고 합니다

집은 소속사에서 마련해 주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