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신차가격표/기아자동차

2015년 4월 올뉴카렌스 신차가격표 . 기아자동차 2015년형 올 뉴 카렌스 가격표 옵션표 등급표

기아자동차의 7인승 MPV 차량인 카렌스


카렌스1 - 카렌스2 - 뉴카렌스를 거쳐 현재는 올뉴카렌스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7인승 모델 및 5인승 모델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우선 올뉴카렌스 LPG 차량은 7인승 모델만 판매되는데요, 5인승 모델이 없는 이유는


바로 LPG 엔진 장착을 위해서 입니다.


7인승 이상의 레져용 자동차에 대해서는 LPG 엔진을 장착, 국가유공자나 장애인이 아닌 일반인도 자유롭게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올뉴카렌스 렌터카 사양이나 디젤 모델은 7인승이 없고 5인승만 판매 됩니다. (디젤은 옵션으로 3열씨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디젤 모델은 법률에 관계 없이 누구나 탈 수 있는 만큼


굳이 비좁은 3열 시트를 억지로 끼워넣지 않고 트렁크 공간을 넓힌 것 입니다.







올뉴카렌스의 가격표를 보며 조금 더 알아볼까요?


7인승 LPI 모델은 누우 2.0엔진이 탑재되며 제원상 최고출력 154ps/6,200rpm 최대토크 19.8kg-m/4,200rpm 입니다.


럭셔리 / 프레스티지 / 노블레스 3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수동모델은 가장 하위트름인 럭셔리에서만 존재 합니다.


올뉴카렌스 노블레스에서는 LED 주간주행등(DRL) 등도 기본 적용 되지만, HID 는 하이테크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올뉴카렌스 디젤 1.7 모델을 살펴보자면


럭셔리/프레스티지 / 노블레스 / 에코다이나믹스 4가지로 판매 되는데요


에코다이나믹스는 고급형 ISG 가 적용된 차량 입니다.


디젤 1.7 모델의 복합연비가 13.2km/L 인데 반해 에코다이나믹스는 14.0km/L 입니다.


올뉴카렌스 디젤모델의 경우 수동모델이 없으며, 6단 오토가 기본 적용됩니다. DCT 는 아직이네요~


5인승을 기본으로 7인승 모델이 필요하다면 3열 씨트를 옵션으로 추가 (50만원) 해야 합니다.



아래는 2015년 4월14일 기준 기아자동차 올뉴카렌스 신차 가격표 , 옵션표 , 등급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