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아몬드효능/노화방지음식/아몬드여드름에최고/수험생에게좋은음식






국민들의 건강 간식 아몬드


견과류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한번씹으면 입안에 고소한 풍미가 퍼져서


너무 맛있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그리고 고열량식품으로 


살찌우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아몬드의 효능을 한번 알아볼까요?




1. 독소제거에 효과


항산화작용이 강력하다고 하네요 


2. 여드름에 좋음


여드름에 좋아요 이건 제가 직접겪은 거임!


다들 기름이라면서 안좋다고 하는데 진짜 괜찮아요


저 원래 음식 아무거나 먹으면 여드름 진짜 많이 나는데


아몬드는 여드름 안났어요 


물론 과하면 나겠지만 누가 아몬드가 여드름에 안좋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3. 두뇌발달에 좋음


4. 기억력향상에 좋음


5.치매예방


6.변비 에 좋음







저는 매일 아몬드 하루에 20개씩먹고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흡사 새우깡 대체음식이랄까


새우깡 맛이 나거든요 ㅋㅋ


모두들 아몬드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