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바이크

201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스파이더 . 에디치오네 테크니카 버전도 추가



2013년형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스파이더가 파리 모터쇼에서 모습을 들어냅니다.


여기에 새로운 모델인 Lamborghini Gallardo Spyder Edizione Tecnica 버전 (위 사진) 이 추가 됩니다.


이 모델은 LP570-4 슈퍼레제라 에디치오네 테크니카 버전과 동일한 범퍼를 사용하는게 특징 입니다.




에디치오네 테크니카 버전이 아닌 그냥 201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스파이더도 범퍼등의 모습에 살짝 디테일이 추가 되었습니다.


물론 가야르도 스파이더는 제원상 560마력을 내고 4륜구동인 LP560-4 가 가장 기본 모델이 됩니다.


그리고 19인치의 아폴로 폴리쉬 타입의 휠이 채택됩니다.




에디치오네 테크니카 버전은 새로 줄무늬와 리어 스포일러가 별도로 장착되었다는 점도 특이 합니다.


퍼포먼스 버전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공력특성에 따른 퍼포먼스 인지 엔진 퍼포먼스도 570이 얹혀지는지는 언급이 없네요



가야르도도 이젠 출시된지 적지 않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2013년 이후에 또 몇번의 년식변경이나 페이스리프트를 할진 모르지만,


여전히 잘 빠진 자동차 임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리틀 람보르기니의 가장 강력한 경쟁모델인 리틀 페라리 458 의 스파이더 버전이 하드탑을 장착했다는 점을 보자면...


가야르도도 후속 모델에선 소프트탑대신 하드탑을 선보여 주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