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배틀넷 해킹 계정 개인정보 유출되다

블리자드의 배틀넷이 해킹되어 계정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허가받지 않은 외부 접속자가 배틀넷 계정정보에 접속했고,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 배틀넷 이용자의 e-mail 이 유출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의 경우 e-mail 만 유출되었을 뿐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등의 그외 개인정보 유출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미국(북미) 의 경우는 비밀번호와 인증번호등까지 유출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다만 결제정보에 대한 해킹시도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