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결제가 불가합니다. 원인과 해결방법은?






간편하고 쉽게 결제가 가능한 휴대폰 소액결제.


통신사와 이용자에 따라서 최대 30만원 까지도 소액결제가 가능해서


예전엔 단순히 온라인 게임등의 소액결제에만 이용 되었다면,


최근에는 오픈마켓 등에서 물건을 구매할때도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결제를 막상 하려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요금 미납등으로 이용이 불가능한게 아니라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란 메시지.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내용 확인이 가능한데요,


자체 시스템에 의해서 결정되는 부분이라서 왜 그런지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후 바로 결제제한 해지가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1~6개월 정도 이용이 불가능 한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이용자의 사용패턴등에 따라서 시스템이 판단하여 정지된 것이라 고객센터에서도 따로 해제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